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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 고인(古人)도 날 못 보고

time:2024-11-25 06:5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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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의 유형은 다르지만 너의 꿈도 내 것처럼 비바람 치는 골짜기를 거쳐 왔다는 사실을 말이다.

국민당이 이기면 양안 관계가 회복될 것이고.특히 내년은 미 대선의 해로 민주당과 공화당 모두 중국에 대한 공세적 비판이 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163) 고인(古人)도 날 못 보고

이는 내년도 중국 경제 기조가 분배 중심이 아니라 성장이 우선할 것임을 뜻한다.전 주중대사(사회)=세계가 맞고 있는 변화의 시기 그 중심에는 미·중 경쟁이 위치한다R 슈트라우스 이 오페라를 작곡할 당시 R 슈트라우스는 낭만주의를 넘어 모더니즘으로 가고 있었다.

(163) 고인(古人)도 날 못 보고

그는 수 세기 동안 서양음악을 지배해 온 조성(調性)의 굴레를 벗어던지고자 했다.그렇게 듣기에 불편한 불협화음과 애매모호하고 신비한 화성으로 ‘살로메의 세기말적 병폐와 탐미적 데카당스를 그렸다.

(163) 고인(古人)도 날 못 보고

이런 ‘음악적 성병 말고 살로메의 성도착증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 과연 있었을까.

음악으로 읽는 세상 독일 작곡가 리하르트 슈트라우스는 오스카 와일드의 ‘살로메를 오페라로 만들었다.교향곡 작곡가로서 활동한 건 40세부터 사망하는 72세까지 약 20년간이었다.

본격적인 작곡 공부는 32세 때부터 할 수 있었다.대기만성의 브루크너는 평생 바보스러울 정도로 열심히 배우고 성실하게 작곡했다.

혁신파의 이단아였던 셈이다.장엄한 울림은 숭고함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