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time:2024-11-25 06:36:39
«--    --»

게티이미지서울에서 칼국수 한 그릇 평균 가격이 처음으로 9000원대를 돌파했다.

정부가 종합계획을 내면 국회가 최종 결정할 사안이라고 했다.[연합뉴스] 그러나 국회가 모수개혁에서 손을 떼기로 하면서 민간자문위의 합의는 사실상 물거품같이 됐다.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입법 사항이라지만 연금 문제는 정부가 더욱 책임감 있게 논의를 이끌어가야 한다.보건복지부가 발표한 ‘5차 국민연금 재정추계도 이 같은 주장을 뒷받침한다.모수개혁은 보험료율과 소득대체율을 조정하는 것으로 연금개혁의 근간이다.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모수개혁의 큰 방향을 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당초 연금특위 산하 민간자문위는 보험료율을 현재 9%에서 15%까지 단계적으로 상향하는 데는 합의했었다.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소득대체율을 40%로 유지할지.

21명)이 안정화된다는 전제를 했기 때문에 지금 같은 저출산 추세가 지속되면 상황은 더욱 악화할 수 있다.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 신부와 함께 도착해 결혼식장으로 향하고 있다.

뉴스1김소영 동아닷컴 기자 sykim41@donga.뉴스1범현대가 외에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예식 시작 30분 전인 오후 2시 30분부터 정문에 모습을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뉴스1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